경기 용인 처인구 역북동에 위치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을 개장했다고 25일 밝혔다.
시몬스 맨션은 시몬스 본사에서 인테리어, 진열 제품, 홍보 등 매장 운영관 관련된 제반 비용 100%를 지원하는 위탁 판매점이다.
![]() |
[사진=시몬스] |
시몬스 맨션 용인시청점은 약 30만 인구가 거주하는 용인시 처인구의 유일한 단독 매장으로, 지역 내 폭넓은 침대 수요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주변에 우미린센트럴파크, 역북푸르지오, 골드클래스용인역북아파트 등 아파트 단지도 밀집해 있어 다양한 고객층의 유입이 예상된다는 게 시몬스 측 설명이다.
매장 내부에는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침대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인기 모델인 지젤, 헨리, 헬렌 등이 진열돼 있으며 최근 리뉴얼 출시한 마르코니도 구매할 수 있다.
나아가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의 스테디셀러인 데보라, 로렌 등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1인 가구 및 자녀 침대로 제격인 슈퍼싱글(SS) 사이즈부터 여유로운 수면 환경을 구현해 주는 그레이트킹(GK) 사이즈까지 여러 사이즈가 비치돼 고객의 취향 및 수면 습관, 침실 환경에 따른 자유로운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가격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소진될 수 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