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권·관광 상품·리조트 할인 등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에어서울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대표적인 휴양지인 필리핀 보홀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바다에서 휴양을 즐기고자 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10월 25일까지다.
![]() |
에어서울 항공기 이미지. [사진=에어서울] |
에어서울 보홀 노선 이용객은 항공 운임 할인은 물론 현지에서의 관광 상품, 숙박 할인에 이르는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보홀의 인기 관광 상품을 에어서울 단독 할인가로 선보인다.
발리카삭 호핑투어, 반딧불 투어, 올래 스파 마사지 등을 최대 4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 여행과 휴식을 균형 있게 즐길 수 있다.
숙박 혜택도 마련돼 5성급 리조트인 '더 벨뷰 리조트'를 50% 이상 할인된 특가로 이용 가능하다. 예약 고객에게는 2인 조식 뷔페 제공, 레이트 체크아웃, 공항 셔틀 무료 서비스, 놀이시설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혜택도 함께 주어진다. 숙박 기간은 8월 31일까지다.
이 외에도 에어서울을 이용하는 고객 모두에게 7~8월 한정으로 기내 면세품 최대 5000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이번 보홀 프로모션은 항공부터 관광 상품, 리조트 할인까지 실속있게 구성돼 성수기에도 알뜰하게 여름 휴가를 계획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보홀의 한적한 매력과 에어서울이 드리는 다채로운 혜택을 동시에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ay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