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진 출연…정식 출시 일정·핵심 콘텐츠 공개
넷마블·'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서 시청 가능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넷마블은 뱀파이어 컨셉 신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29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한기현 넷마블네오 '뱀피르' 총괄 프로듀서(PD), 최남호 총괄 아트디렉터(AD), 정승환 넷마블 사업본부장이 직접 출연해 '뱀피르'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하고 뱀파이어 세계관 기반의 아트와 세계관, 전투 시스템, 경제 구조, 경쟁 시스템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와 서비스 방향성을 소개한다.
![]() |
넷마블은 뱀파이어 컨셉의 신규 MMORPG '뱀피르'의 온라인 쇼케이스를 29일 오후 8시에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
온라인 쇼케이스 영상은 '뱀피르'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넷마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현재 '뱀피르'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 앱 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3단계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에게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