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신규 월드 '도화원' 오픈…26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특별 재화 '도화 신석'으로 모든 성장 아이템 구매 가능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가 '도화원, 결실의 땅'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블소2는 서비스 4주년을 맞아 오는 27일 도화원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월드 '도화'가 기존 서버와 완전히 분리된 독립 월드, 특화 재화인 '도화 신석'으로 운영된다. 이용자는 콘텐츠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도화 신석으로 성장에 필요한 모든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 |
엔씨소프트는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2'가 '도화원, 결실의 땅'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사진=엔씨소프트] |
기존 월드에는 신규 월드 던전 '태동의 요람'과 신규 보스 '풍독룡'이 추가되며 리미티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던전도 만나볼 수 있다. 리미티드 장비는 한정된 기간에만 생산 가능한 아이템으로, 이번 업데이트에서 신규 한정 장비가 공개될 예정이다.
모든 월드에는 신규 귀중품 '훈장'이 도입된다. 훈장은 도화 신석으로 획득 가능하며 착용 시 체력 능력치를 크게 올려준다. 4주년 기념 신규 의상 '순백의 의지'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엔씨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TJ 쿠폰을 증정한다. 오는 27일부터 TJ 쿠폰을 사용해 강화 실패로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해 전용 던전과 패스를 통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사전예약은 오는 26일 자정까지 블소2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신규 월드 예약자와 기존 월드 이용자에게 각각 사전 예약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