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대 보스 던전 '정령왕의 사원' 공개… '아트마 액세서리' 보상
신규 던전 2종에서 '아트마 마법석'·경험치 대량 획득 가능
11강 무기 지급·경험치 2배 등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다채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넥슨이 '엘소드'에 신규 지역 '아트마람'을 배경으로 한 거대 보스 던전과 신규 아이템, 다양한 보상 이벤트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4일, 넥슨은 코그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신규 지역 '아트마람' 거대 보스 콘텐츠와 각종 신규 요소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거대 보스 던전 '정령왕의 사원'은 화산섬 '아트마람'의 온천을 방문한 '엘 수색대'가 정령왕 '마그므나'와 맞서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총 3단계로 구성된 던전을 완료하면 신규 장비 '아트마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으며, 5개 파츠 중 4개 이상 장착 시 '아트마 세트 효과'가 발동돼 전투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 |
[사진=넥슨] |
앞서 지난달 31일에는 지역 신규 던전 '마그마의 숨결'과 '물빛 휘파람'이 추가됐다. '마그마의 숨결'에서는 대량의 경험치를, '물빛 휘파람'에서는 무기·방어구 인챈트용 '아트마 마법석'을 얻을 수 있다. '아트마 마법석'과 '아트마 액세서리'는 합성을 통해 더 높은 등급이나 다른 옵션으로 교환 가능하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접속만 해도 '+11 심연의 침전 – 암귀의 무기 큐브(60일)'를 제공하며, 미션 수행으로 얻은 포인트로 완전한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는 10분 이상 접속 시 '[코보] 무한한 포션 (1일) 선택 큐브'를 지급하며, 공명도 레벨별 경험치 2배 이벤트도 광복절 기념으로 열린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