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웨이티켓스튜디오, B2C 부스서 전용 체험 빌드 준비
4분기 '스팀 넥스트 페스트' 참가 및 얼리 액세스 목표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위메이드맥스는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PC·콘솔 PvPvE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 워커스'를 오는 24일(현지시간)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게임스컴 2025'에 출품한다고 20일 밝혔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운영하는 한국공동관 내 기업·소비자 간 거래(B2C) 부스를 마련하고 행사 기간 내내 방문객이 언제든 '미드나잇 워커스' 게임 시연과 체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고사양 게이밍 기어를 준비했다.
![]() |
위메이드맥스 '미드나잇 워커스' 대표 이미지. [사진=위메이드맥스] |
현장에서는 송광호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대표를 포함한 개발진과 프로젝트 방향성, 플레이 후기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으며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수렴한 피드백을 4분기에 있을 스팀 넥스트 페스트와 얼리 액세스(앞서 해보기) 버전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
부스를 찾은 참관객에게는 '미드나잇 워커스' 세계관을 담은 키캡, 핀버튼, 자석형 병따개, 스티커, 브로슈어 등 굿즈 5종도 증정한다.
송광호 대표는 "게임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플레이어들을 직접 만나고 인사이트를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유저가 부스를 찾아 게임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하고 한정판 굿즈를 통해 색다른 경험도 가져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