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뉴스핌] 고종승 기자 = 전북 장수군이 오는 27일까지 대전역에서 '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 홍보를 위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내달 18일부터 21일까지 장수 의암공원 일원에서 열리는 '제19회 장수한우랑사과랑축제'를 알리고, 군 공식 SNS 팔로우 및 구독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해 장수군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공간은 축제 홍보 포스터와 리플릿 배부 공간, 그리고 공식 SNS 구독 및 팔로우 시 참여할 수 있는 오프라인 '행운의 뽑기판' 이벤트 공간으로 구성됐다.
![]() |
대전역 한우랑사과랑 축제 팝업스토어[사진=장수군]2025.08.21 lbs0964@newspim.com |
현장 방문객은 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하거나 구독하면 뽑기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1등, 10만원), 손선풍기 또는 캠핑의자(2등), 장수 사과 마스크팩(3등), 비타500 음료(4등), 견과류(5등)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참여자에게 당첨 기회가 주어져 꽝 없이 선물이 제공된다.
온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군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해당 게시글을 공유한 뒤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해 유명 브랜드 커피 기프티콘 총 5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최훈식 장수군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를 전국에 알릴 좋은 기회다"며 "많은 분이 축제장을 찾아 독특한 지역 매력을 체험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19회 장수 한우랑 사과랑 축제'는 '빨간 맛'을 테마로 △흑백요리사 셰프와 함께하는 레드푸드 요리 만들기 체험 △장수 한우·사과 마당 △레드푸드 존 △레드푸드 사찰 음식 만들기 체험 △아빠와 함께하는 토마토 스파게티 만들기 체험 등 총 7개 분야, 약 58개의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무대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lbs096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