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갈마노인복지관 이용 어르신 교육용 키오스크·탁구대 등 교육 물품 기부
"지역사회와 상생 위한 봉사활동 및 사회공헌 활동 지속해서 펼쳐나갈 것"
[서울=뉴스핌] 조수민 기자 =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2일 대전 서구 갈마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교육 용품을 기부하고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갈마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김창수 갈마노인복지관장, 김병구 대한노인회 대전서구지회장, 안명옥 대전서구청 주민복지국장, 박윤근 HDC현대산업개발 도시정비관리팀 중부사업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지원은 어르신들의 평생학습 참여 기회를 넓히고 지역사회 교육 복지를 강화하기 위해 HDC현대산업개발이 마련한 것이다. 교육용 키오스크와 노트북, 탁구대 등 교육 물품으로 구성됐다.
![]() |
HDC현대산업개발은 대전 서구 갈마노인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을 대상으로 교육 용품을 기부하고,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사진 오른쪽 첫 번째 김창수 갈마노인복지관장, 두 번째 김황석 대전서구갈마1동장, 네 번째 안명옥 대전서구청 주민복지국장, 여섯 번째 김병구 대한노인회 대전서구지회장, 일곱 번째 박윤근 HDC현대산업개발 중부사업소장) [제공=HDC현대산업개발] |
이날 도시정비부문 현장 임직원들은 복지관 안팎을 청소하고 시설을 정비하는 봉사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도시정비부문 현장 직원은 "어르신과 주민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과 여가 활동을 즐기실 수 있도록 돕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봉사를 계기로 대전 지역사회와 더 가까워지고 서로에게 힘이 되는 관계를 이어가고 싶다"라고 말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이번 지원은 단순한 물품 기부를 넘어 임직원들이 함께 땀 흘리며 지역사회의 변화를 만들어가는 과정이다.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지역사회 주민들의 생활환경 개선과 정서적 지원까지 이어가겠다는 취지도 포함돼 있다"며 "대전 서구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서 주변 이웃들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했다.
blue9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