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에 일산 킨텍스서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
4일 오후 7시부터 티켓링크서 입장권 판매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 자회사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이용자 참여형 행사 '사이퍼즈 한데이'를 오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이퍼즈 한데이'는 2019년 이후 약 6년 만에 열리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로, 이용자가 직접 제작한 2차 창작물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중심의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행사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층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되며 '능력자 플리마켓'을 비롯해 공식 굿즈샵과 포토존, 다양한 무대 프로그램 등이 마련된다.
![]() |
넥슨 자회사 네오플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의 이용자 참여형 행사 '사이퍼즈 한데이'를 오는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넥슨] |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는 '능력자 플리마켓'은 이용자가 직접 준비한 굿즈를 사고 팔 수 있는 창작 교류의 장이다. 이번에는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접수된 총 91개 부스가 참여해 지난 행사 대비 2배 이상 규모가 확대됐다. 현장에서는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키링, 액세서리, 아크릴 스탠드, 메모지 등 다양한 '사이퍼즈'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4시부터 오후 7시까지는 다양한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과 성우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사이퍼즈' 캐릭터 목소리를 맡은 김하루(키아라), 이세레나(오데트), 신범식(주세페), 신용우(케니스) 등 4명의 성우가 보이스 드라마와 사인회를 진행하며 이용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입장권은 이날 오후 7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선착순 판매되며 티켓 구매자는 다음 날인 5일 오후 7시부터 특전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특전 굿즈 구매자는 공식 굿즈 패키지와 함께 현장에서 4명의 성우 중 한 명에게 사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