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예금·추가 금융상품 가입 고객 대상, 25명 추첨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10월 31일까지 정기예금과 추가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콘서트 속 가을, 금융행복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Sh수협은행(은행장 신학기)은 10월 31일까지 정기예금과 추가 금융상품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콘서트 속 가을, 금융행복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Sh수협은행]2025.09.08 dedanhi@newspim.com |
이번 행사는 정기예금(5000만원 이상)과 추가 금융상품(공제·펀드·신용카드) 중 1종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총 25명을 추첨해 초대권을 제공한다.
당첨된 고객은 오는 11월 25일 라움아트센터에서 열리는 '2025 마티네 콘서트–Tango of fire'에 2인 초대권을 받아 즐길 수 있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예금자 보호 한도가 1억원으로 상향된 만큼 안정적 자산 운용을 원하는 고객들의 예금 상품 가입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가을의 정취를 느끼고 금융 자산도 함께 키우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콘서트 초대는 가을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금융 상품을 소개할 기회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