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시 10% 적립, 대형마트 및 쇼핑결제 시 5% 적립 등 혜택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가수 임영웅의 사진이 담긴 'HERO 체크카드'를 8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체크카드는 일상에서 적립 혜택과 기부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하나은행과 하나카드는 가수 임영웅의 사진이 담긴 'HERO 체크카드'를 8일 출시했다. [사진=하나은행]2025.09.08 dedanhi@newspim.com |
'HERO 체크카드'는 여러 분야에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구독 서비스 결제 시 10% 적립, 대형마트 및 쇼핑 결제 시 5% 적립, 생활요금 결제 시 5% 적립이 가능하고, 월 최대 2만 하나머니가 적립된다.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기부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년 1월 31일까지 매월 5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 하나금융그룹의 이름으로 최대 5000원이 기부될 예정이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오는 10일까지 하나원큐 앱을 통해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안마의자(1명) ▲이동식 TV(2명) ▲공기청정기(3명) ▲마사지기(5명) ▲건강기능식품(100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1원 이상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는 커피쿠폰이 증정된다.
'HERO 체크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은행의 대표 모바일 앱 '하나원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HERO 체크카드는 손님들이 일상에서 효과적으로 적립하며, 임영웅과 함께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향후 차별화된 금융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영웅은 오는 20일 대전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에 참석하며 시축 및 하프타임 공연을 진행한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