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송은정 기자 = 정관장이 추석을 앞두고 건강한 가치와 감사의 마음을 담아 9월 8일부터 10월 9일까지 32일간 '추석엔 정관장으로 正하세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조절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정관장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 10만원당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관장 멤버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 포인트를 적립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정관장은 최장 10일간 이어지는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사전 구매 수요를 겨냥해 얼리버드 혜택도 강화했다. 이날부터 14일까지 7일간 50만원 이상 정관장 제품을 구매한 멤버스 고객에게 포인트를 두 배 적립해준다.
뿐만 아니라 제휴 혜택도 확대한다. KB카드·삼성카드·신한카드·카카오페이·네이버페이로 25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GS칼텍스와의 협업을 통해 정관장 할인쿠폰 및 주유권 등 다양한 혜택도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은 추석 프로모션을 통해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구매 혜택을 준비했다"면서 "향후에도 과학적 효능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yuniya@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