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비와이·권은비 등 여러 아티스트 출연, 시크릿 아티스트도
창공 홍보 부스와 이벤트존, 푸드존 등 당야한 즐걸거리 제공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10월 18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에서 1만명을 초대하여 '2025 입크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10월 18일 서울 마포구 난지한강공원에서 1만명을 초대하여 '2025 입크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사진= IBK기업은행]2025.09.08 dedanhi@newspim.com |
'입크페스티벌'은 2023년 첫 공연을 시작으로 매년 열리는 기업은행의 대표 축제이다. 특히 기업은행은 개인고객과 가까워지기 위해 '개인금융도 역시 IBK기업은행'이라는 슬로건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2025 입크페스티벌'에는 ▲태양 ▲비와이 ▲권은비 ▲애쉬아일랜드 ▲김하온 ▲카모 ▲폴블랑코 등 여러 아티스트가 출연한다. 기업은행은 22일에 시크릿 아티스트 한 명을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은행은 창업기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기업들이 참여하는 창공 홍보 부스와 이벤트존, 푸드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티켓 신청은 8일~26일 가능하며, i-ONE Bank 개인 앱과 입크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30일에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