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업계 신뢰와 기술적 기준 강조
세계 e스포츠에서의 도전과 성취 상징 '페이커'와 연결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대한민국 자산,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캠페인 영상을 12일 공개하며, 페이커(이상혁)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우리의 도전이 세상의 기준이 된다'는 주제를 담고 있으며, 업비트는 디지털 자산 업계에서의 신뢰와 기술적 기준을 강조하고 있다. 페이커는 세계 e스포츠에서 도전과 성취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양측의 여정이 공통점으로 연결되고 있다.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대한민국 자산, 대한민국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 캠페인 영상을 12일 공개하며, 페이커(이상혁)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했다. [사진=두나무]2025.09.12 dedanhi@newspim.com |
두나무는 업비트의 국내 1호 가상자산사업자 신고가 완료됨에 따라 신뢰 확보 및 제도적 안착에 기여했음을 밝혔다.
업비트는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발표하며, 스폰서십을 통해 e스포츠 팬들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영상 공개와 공식 스폰서 참여 기념으로 업비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17일 오후 5시까지 'LCK 결승전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팬들은 28일에 열리는 2025 LCK 결승전을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직접 관람할 기회를 갖는다.
이벤트는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제공되는 이벤트로, 신규 가입 후 고객확인을 완료하면 결승전 티켓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방식은 10만원 이상 거래 이벤트로, 신규 및 기존 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이 경우 이벤트 참여 후 10만원 이상의 거래를 하면 추첨 대상이 된다.
마지막으로, 기존 이벤트 중 하나라도 참여한 회원은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이 가운데 선정된 회원은 백스테이지 투어와 스카이박스 관람권을 제공받는다.
당첨자는 19일 업비트 알림톡을 통해 개별 통지되며, 결승전 당일 현장에서 본인 확인 후 티켓을 수령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비트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영상은 업비트의 도전 정신과 신뢰의 가치를 잘 보여준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디지털 자산 시장의 선도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