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다드·디럭스 에디션 사전 판매…10월 30일 출시
10월 17~19일 서버 안정성 점검 '서버 슬램' 진행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이용자 간 대결 및 이용자 대 환경(PvPvE)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의 사전 판매를 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는 한 그룹의 '레이더'들이 지상을 탐험하며 NPC '아폴로'의 의뢰를 수행하는 여정이 담겼다. 우연히 마주친 다른 '레이더'와 팀을 이루고 4족 보행 중형 '아크'인 '바이슨'과 다른 그룹과 교전하는 등 다양한 상황이 그려졌다. 신규 무기와 '아크' 모습이 함께 담겼으며 영상 말미에는 사전 판매 정보와 서버 안정성 점검을 위한 '서버 슬램' 일정도 공개됐다.
![]() |
넥슨은 PvPvE 서바이벌 신작 '아크 레이더스'의 사전 판매를 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사진=넥슨] |
사전 판매는 스팀, 에픽게임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엑스박스(Xbox) 등 모든 PC·콘솔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스탠다드와 디럭스 두 가지 에디션 중 선택할 수 있다. 두 에디션 모두 사전 구매 시 가방과 고무 오리 장식이 포함된 '행운의 오리' 번들을 받을 수 있고 디럭스 에디션에는 전설급 의상 가방, 장식, 반려 수탉 '꼬꼬'의 스킨 등 다양한 코스메틱 아이템과 한정 '아스트로' 번들 세트가 추가로 제공된다.
출시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공개 서버 안정성 점검 '서버 슬램'은 한정된 콘텐츠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모든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시 출시 시점에 한정 가방 외형 보상을 선물한다.
넥슨은 '아크 레이더스' 사전 판매를 기념해 한국 이용자를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넥슨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크 레이더스' 스팀 키 코드를 구매하면 스탠다드 에디션은 1만원, 디럭스 에디션은 2만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넥슨 현대카드 및 현대카드 UNLIMITED 신규 회원이 해당 카드로 스팀 키를 구매하면 5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오는 11월 14일까지 누적 20만원 이상 결제 시 10만 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아크 레이더스'는 거대한 기계 생명체 아크가 지배하는 종말 이후 지상 러스트 벨트를 배경으로 이용자가 '레이더'가 돼 자원을 확보하고 협동 경쟁을 통해 생존을 모색하는 PvPvE 서바이벌 액션 게임이다. 오는 10월 30일 PC,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는 물론 엔비디아 '지포스 나우'를 통한 클라우드 스트리밍으로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shl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