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뉴스핌] 이형섭 기자 = 강원랜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추석 연휴를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추석 연휴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 그랜드테이블에서는 송편과 갈비찜 등 전통 음식을 제공하는 추석 특선 뷔페가 운영될 예정이다. 6일에는 전통 차례상을 운영하며 떡과 약과를 나눠주는 행사도 진행돼 명절 분위기를 더할 계획이다.
![]() |
하이원리조트 불꽃쇼.[사진=강원랜드] 2025.09.25 onemoregive@newspim.com |
공연 프로그램도 다채롭다. 오는 5일부터 이틀간 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조째즈, 박혜원, 이석훈 등이 출연하는 가요 콘서트가 열리며, 야외에서는 버스킹 공연이 진행된다. 또한, 호텔 잔디광장에서는 레이저 불꽃쇼가 펼쳐져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키즈 원더랜드' 프로그램에서는 버블과 풍선아트, 마술 공연을 즐길 수 있으며, 미디어와 함께하는 뮤지컬 및 무용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9일부터 10일에는 마운틴 잔디 광장에서 '로컬 페스타'가 열리며, 정선 지역의 음식과 특산물을 소개하고 제기차기와 투호와 같은 전통놀이 체험이 제공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다.
이민호 강원랜드 관광마케팅본부장 직무대행은 "추석 연휴 동안 고객들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onemoregiv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