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마케팅으로 소비자 만족도와 브랜드 신뢰도 강화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젝시믹스가 중국 내 브랜드 경험 확대를 위해 13개 매장에서 릴레이 요가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26일 젝시믹스는 이번 행사가 최근 핵심 상권 도시에 매장을 순차적으로 오픈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기획됐다고 밝혔다. 지난 5일 상하이 완샹청 백화점을 시작으로 심양, 광저우, 난징, 항저우 등 주요 도시에 걸쳐 오는 29일까지 이어진다.
![]() |
젝시믹스 중국 릴레이 요가 클래스. [사진=젝시믹스 제공] |
요가 클래스에 참여한 고객들은 전문 강사의 세밀한 지도를 받으며 코어 근육 강화, 유연성 향상, 정신적 안정 및 활력 회복을 위한 다양한 동작을 체험했다. 특히 젝시믹스의 기능성 의류를 착용하고 직접 활동성을 경험함으로써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했다는 평가가 이어졌다. 이 같은 체험형 마케팅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브랜드 신뢰도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번 요가 클래스를 포함해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중국 시장 진출 과정에서 양적 성장뿐 아니라 질적 성장도 함께 이루기 위해 현지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험 행사를 기획해 고객 만족과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