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생 가장 소중한 순간 함께 준비하는 파트너 될 것"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웅진프리드라이프는 '2025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웨딩 서비스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웅진프리드라이프 웨딩 서비스는 전문 웨딩 플래너가 상담부터 본식까지 전 과정을 일대일 맞춤형으로 세심하게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웨딩홀 섭외, 스튜디오 및 본식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예복, 허니문 상담까지 결혼 준비에 필요한 전 과정을 토털 패키지로 제공된다.
![]() |
[사진=웅진프리드라이프] |
또한 선불식 할부 납부 방식으로 목돈이 필요한 결혼 준비의 부담을 덜고 취향에 맞춘 웨딩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합리적이다. 제주도를 비롯해 전국의 제휴사를 통해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으며,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스드메) 업체는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다양한 컨셉을 보유한 곳으로 엄선됐다.
웅진프리드라이프 관계자는 "고객 여러분의 신뢰와 만족 덕분에 2년 연속 수상을 영광을 안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더욱 강화하고, 일생의 가장 소중한 순간을 함께 준비하는 든든한 파트너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웅진프리드라이프는 웨딩 서비스 이외에도 크루즈 여행과 골프 투어, 홈 인테리어, 수연, 돌 잔치, 어학연수, 혈당 홈케어, 시니어 모니터링, 장지 서비스 등 다양한 전환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애주기별 서비스 포트폴리오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직영 장례식장 체인 확대, 프리미엄 반려동물 서비스를 비롯한 고객 멤버십 개발 등 서비스 경쟁력 강화에도 집중하고 있다.
stpoemseo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