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황금연휴 기간 '골든딜' 기획전 시작
앱쁠딜 활용, 디저트 최대 24% 할인 제공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롯데온이 12일까지 황금연휴 기간 한정 '골든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일 전했다.
이번 기획전은 롯데온 앱에서만 구매 가능한 단독 딜 플랫폼 '앱쁠딜' 상품을 비롯해 e-쿠폰, 국내 당일치기 여행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앱쁠딜은 앱 결제 시 추가 혜택이 주어지는 전용 상품으로, 연휴 기간 실속 있는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 |
황금연휴 동안만 열리는 골든딜. [사진=롯데온 제공] |
골든딜 기획전에서는 뚜레쥬르의 스트로베리퀸 케이크 등 5종을 최대 21% 할인된 가격에,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 등 6종은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처럼 인기 디저트 상품을 중심으로 한 할인 혜택이 연휴 기간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연휴 기간에 활용하기 좋은 당일치기 레저권도 대거 선보인다. 오션월드 추석연휴 단독 특가, 주렁주렁 실내동물원 이용권 등 다양한 레저 티켓을 단독 특가로 제공하며, 전국 아쿠아필드 연간 이용권과 서울랜드 연간회원권 등 시즌 이용권도 일자별로 공개된다. 이는 가족 단위 소비자들이 연휴를 알차게 보내는 데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온 마케팅운영팀 남지형 팀장은 "긴 추석연휴 동안 사용하기 좋은 실속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앱쁠딜을 포함한 다양한 e-쿠폰과 여행 상품을 활용해 알찬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mkyo@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