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VOS 학회 임원, 중국 미용·의료 전문가 다수 참석
[서울=뉴스핌] 이나영 기자= 탈모치료, 피부재생 등 항노화 솔루션 개발기업 이노진은 베르미의원에서 IBPS 필링 제품을 활용한 글로벌 의료진 대상 시연 및 학술 교류 행사를 성료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MEVOS 학회 임원진을 비롯해 중국 주요 네트워크 병원 의료진, 홍콩대학교 교수진 등 다수 미용·의료 전문가가 참석해 진행됐다.
이번 세션에서는 이노진의 차세대 필링 솔루션 'IBPS (Innovative Bacteriophage Peptide Solution)'을 중심으로 레이저(Laser), HIFU, EBD 장비 등과의 병합 시술을 실시간으로 시연하고 이를 통한 임상적 효과, 시술 프로토콜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 |
학술 교류 관계자와 참석자가 청담 베르민 의원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이노진] |
특히 하동훈 원장은 피부 타입별 자극 반응과 손상 정도를 세밀히 고려한 맞춤형 시술 시연을 직접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IBPS는 기존 필링 대비 자극을 최소화하면서도 진피 재생, 피부결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는 솔루션"이라며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임상 환경에서도 피부 민감도에 따라 안정적으로 적용 가능한 혁신적 시스템"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시술 시간 조절, 도포 강도, 병합 장비 사용 시 주의사항 등 실질적인 임상 포인트를 세밀하게 공유하며 실제 현장에서 의료진이 참고 가능한 구체적인 시술 매뉴얼을 제시했다"며 "이번 시연은 단순한 제품 소개가 아닌 피부과학적 근거를 기반으로 표준 시술 프로토콜을 함께 발전시키는 학술적 교류의 장이었다"고 덧붙였다.
이노진 이광훈 대표는 "이번 교류를 통해 중국·홍콩 지역 의료 전문가와 협력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했다"며 "IBPS를 비롯한 K-메디컬 필링 솔루션의 글로벌 표준화를 위한 과학적 협업 체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노진은 IBPS 외에도 다양한 기능성 화장품, 병·의원 전문 프로그램을 개발·공급하고 있으며 글로벌 메디컬 뷰티 시장에서 빠르게 입지를 확장할 계획이다.
nylee5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