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아영 기자 = 티웨이항공이 필리핀 관광부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웨이항공은 필리핀 세부 및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을 대상으로 다음 달 2일까지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월 20일까지다.

먼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세부 9만 8300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13만4800원부터 진행 중이다.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2월 19일까지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FLYOCT'를 입력하면 최대 13% 추가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왕복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4000원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 중이다.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월 20일까지 해당한다.현재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1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비롯해 발권 수수료 면제, 특가 소식 알림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코드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은 항공권 특가와 함께 풍성한 회원 전용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 필리핀으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고객을 위해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aykim@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