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분야 전문가, 정부 정책과 시장 동향 다양한 시각서 분석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의 스튜디오에서 부동산 전문 로펌 '센트로'와 함께 'NEXT VALUE; 부동산·법률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 |
| [서울=뉴스핌] 채송무 기자 = NH농협은행은 지난 23일 서울 서초구의 스튜디오에서 부동산 전문 로펌 '센트로'와 함께 'NEXT VALUE; 부동산·법률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NH농협은행]2025.10.24 dedanhi@newspim.com |
이번 콘서트는 농협은행의 우수고객을 위해 자산 관리에 대한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부동산 시장의 정책 변화와 자산 시장의 불확실성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정부 정책과 시장 동향을 다양한 시각에서 분석하고, 투자 시 주의해야 할 법률 리스크와 제도적 쟁점을 전달했다. 특히, 실제 사례를 통해 사업성 평가, 분양권 및 입주권 거래 시 주의사항, 정비사업 추진 리스크 관리 등 즉시 적용 가능한 실무 지식을 제공해 참석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NH농협은행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금융과 부동산 자문에 법률 영역을 포함한 새로운 자산 관리 서비스 모델을 소개했으며, 향후 이를 확대하여 고객에게 차별화된 종합자산관리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영우 투자자문·자산관리부문 부행장은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고객들이 합리적이고 안전한 자산 관리 전략을 수립하는 데 기여하고자 이번 콘서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고객 자산의 가치를 보호하기 위한 고품질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dedanhi@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