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헤라·롬앤 총출동…가을 뷰티템 한 자리에
원데이 특가·사은품·쿠폰까지, 메이크업 덕후 취향저격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쿠팡이 가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를 반영한 '뷰티풀데이' 할인전을 11월 2일까지 진행한다.
26일 쿠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 깔끔한 피부 표현, 버건디·베리 계열의 립 컬러 등 가을 뷰티 트렌드에 맞춰 기획됐으며, 헤라·롬앤·더페이스샵·에뛰드·바닐라코 등 16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최근 신규 입점한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나스(NARS)도 함께해 '애프터글로우 센슈얼 샤인 립스틱', '블러쉬', '라이트 리플렉팅 파운데이션' 등을 선보인다.
![]() |
| 쿠팡, 가을 메이크업 제품 한자리에 모은 '뷰티풀데이' 진행…"인기 브랜드 총출동". [사진=쿠팡 제공] |
대표 상품으로는 '헤라 블랙 쿠션 파운데이션 듀오', '에뛰드 님프 광채 볼류머', '롬앤 베러 댄 컨투어 셰이딩',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가 있다. 또 '쏘내추럴 파우더포룸 메이크업 세팅 픽서', '이니스프리 톤업 노세범 선스크린 EX' 등 실속형 아이템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다른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도 진행된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내추럴 컨실러', '한스킨 누디씬 베이스', '조성아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클렌저' 등이 하루 한정 특가로 제공되며, 일부 제품은 구매 시 사은품도 한정 수량으로 증정된다. 쿠팡 와우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할인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가을 메이크업 완성을 위한 다양한 인기 제품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통해 고객 만족을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