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는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과 청소년, 학부모를 대상으로 할인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응원은 메가할게, 꽃길은 네가 가라!'를 오는 13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수능 이벤트는 수험생, 학부모 모두가 함께 걸어온 수능이라는 긴 여정을 응원하고, 부모와 자녀 모두 다양한 영화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 |
| 메가박스 수능 이벤트. [사진=메가박스] |
먼저 메가박스는 10대 청소년 회원들에게 일괄적으로 영화 7천원 관람 쿠폰을 증정한다. 20대 수험생의 경우 매표소에 수험표를 제시하면 즉시 할인 적용된다. 기간 내 이 할인 쿠폰을 사용한 고객 중 선착순 5천명에게 팝콘(R) 쿠폰이 추가로 제공된다. 선착순 증정이 종료된 후에는 콤보 메뉴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수험생 학부모를 위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메가박스는 40대~60대 회원을 대상으로 영화 3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콤보 메뉴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메가박스는 '응원은 메가할게, 꽃길은 네가 가라!' 기간 내에 발급 받은 쿠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학생들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할 반려 냥키링 굿즈(25명), 1년 무비패스(3명)을 비롯해 함께 고생한 부모님들을 위한 소노펠리체 숙박권(1명),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휘닉스 호텔 앤 리조트 상품권(1명), 에버랜드 자유이용권(3명) 등이 준비돼 있다. 또한 성공적인 자식 농사를 상징하는 '이천 쌀'과 미끄러질 염려 없는 '최상급 기장 미역' 등 이색적인 경품도 마련돼 풍성함을 더한다.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수능 이벤트 '응원은 메가할게, 꽃길은 네가 가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yyang@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