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타 딜리버리 등 다양한 혜택
[부산=뉴스핌] 남성봉 기자=㈜부산롯데호텔이 2025년 크리스마스와 겨울시즌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부산롯데호텔은 오는 24일 하루 동안 크리스마스 이벤트 'Santa is coming to Town, at Lotte Hotel Busan' 산타 딜리버리 서비스를 투숙객에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 |
| 부산롯데호텔 로비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 모습.[사진=부산롯데호텔] 2025.12.09 |
산타복장의 직원이 30팀 대상 고객선물을 객실까지 직접 배달하고, 호텔로비에는 산타가 깜짝 등장해 티저 이벤트를 펼치며 잊지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연인과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Winter Event: Cabana & Blue Haven Premium Offer'는 프리미어룸 이상 등급 투숙객 대상, 커플카바나 1회 이용권, 블루헤이븐 메뉴 10% 할인권을 각각 매일 선착순 10팀에게 제공한다.
겨울한정 객실패키지 'Winter Spell PKG'는 내년 2월 28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며 NARS 메이크업 시연과 제품교환권, 실내 외 수영장 무료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호텔 내 프리미엄 베이커리 델리카한스는 오는 25일까지 크리스마스 한정으로 베어하우스, 프리미엄 딸기케이크, 스노잉트리 등 다양한 스페셜 케이크가 준비돼 있으며 일부 10개 이상 구매시 10% 추가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더라운지 앤 바도 크리스마스와 겨울감성을 담은 '스페셜 X-mas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마련, 오는 31일까지 운영한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가족, 연인 등 사랑하는 이들과 소중한 연말연시를 보낼 수 있게 호텔만의 품격 및 감성을 담은 다양한 겨울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크리스마스와 겨울시즌에는 부산롯데호텔에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am68@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