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이월드 이용권 할인 등 T멤버십 혜택도 제공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SK텔레콤은 키즈 서비스 브랜드 '잼(ZEM)'의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에게 인기 어린이 공연·전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가족 고객을 위한 겨울방학 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ZEM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와 부모 고객을 위한 SK텔레콤의 키즈 브랜드로, 어린이용 스마트폰·요금제와 어린이의 올바른 디지털 습관 형성을 돕는 ZEM 앱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ZEM 앱은 ▲아이 실시간 위치 확인 ▲스마트폰·앱 이용시간 관리 ▲유해 콘텐츠 및 앱 마켓 결제 차단 등 안심 기능과 함께 어린이과학동아·부모수업 등 유익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누적 64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ZEM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빠른문의' 챗봇 서비스를 통해 서비스 관련 문의와 불편 사항에 대한 빠른 응대를 지원하고, 다양한 이벤트·혜택 정보를 안내하고 있다.
이날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겨울방학 이벤트는 ZEM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고객이 할인 쿠폰을 내려받아 NOL 티켓에서 총 6종의 공연과 전시를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할인 대상 콘텐츠는 뮤지컬 '100층짜리 집', '호두까기인형', '조선 마법사관 진준', '사랑의 하츄핑'(경기 광주·수원 앙코르)과 전시 '알폰스 무하 : 빛과 꿈', '내맘쏙 : 모두의 천자문 전'이다. 뮤지컬은 최소 45%에서 최대 60%까지, 전시는 최소 30%에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SK텔레콤은 ZEM 이벤트와 함께 가족 고객들의 겨울방학 나들이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T멤버십 혜택도 제공한다.
T멤버십 회원은 오는 25일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서울 잠실) 종합이용권을 본인은 최대 50%, 동반 3인까지는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이월드(대구 달서구) 종일·야간 자유이용권을 본인은 50%, 동반 3인까지는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또 전국의 인기 로컬 브랜드를 큐레이션해 판매하는 플랫폼 '식후경'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약 52종의 먹거리를 최대 4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상품&브랜드본부장은 "ZEM 이벤트와 T멤버십 혜택을 통해 어린 자녀를 둔 가족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며 "SK텔레콤은 앞으로도 키즈 고객과 부모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키즈 서비스와 혜택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