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일 기념 접속자에 코스튬, 부유성 기념물 선물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카카오게임즈는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가디언 테일즈'에 크리스마스와 서비스 2000일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2000일 기념 코스튬 ▲50회 무료 소환 ▲한정 코스튬 복각 ▲길드레이드 '가장 따듯한 마을' 등을 선보인다.

먼저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이날 업데이트 이후부터 내년 1월 8일까지 매일 10회씩 총 50회 무료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각종 성장 재화를 제공하는 미니게임 '특별 민원 센터'를 운영하고 앞서 출시됐던 다양한 한정 코스튬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복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2000일을 맞아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2000일 기념 코스튬과 부유성 기념물 등을 제공한다. 이벤트 젬 상점을 오픈하고 '복주머니', '수수께끼 에픽 망치 상자', '에픽 전용 장비 박스' 등의 인게임 아이템도 판매한다.
'가디언 테일즈'는 개화 영웅 '고양이 무사 미케'와 전용무기 '치스이'를 새롭게 추가한다. 개화한 영웅은 새로운 외형과 일부 변경된 보이스가 적용되며, 리더 기술 사용 시 해당 영웅만의 전용 컷신이 연출된다.
오는 27일부터 내년 1월 2일까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길드레이드 '가장 따듯한 마을'을 오픈한다.
'가디언 테일즈'의 크리스마스 및 2000일 이벤트에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