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퍼니싱 제품 10% 할인 혜택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병오년 새해를 맞아 'Hej(헤이) 2026! 새로운 우리 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행사 기간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에게는 새해를 맞아 정리정돈, 건강한 식습관, 집 꾸미기를 준비할 수 있는 홈퍼니싱 제품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 '헤이(Hej) 전화 주문'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행사 제품은 ▲비할스(VIHALS) 미닫이 수납장 ▲노르드키사(NORDKISA) 오픈형옷장 ▲뒤블링에(DYVLINGE) 회전이지체어 ▲스톡홀름 2025(STOCKHOLM 2025) 이동식 보조테이블 ▲프루타(PRUTA) 식품보관용기 ▲클립칵투스(KLIPPKAKTUS) 냉장고용 수납상자 등이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합리적인 가격의 홈퍼니싱으로 집을 새롭게 꾸미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해도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가 선보이는 영감 넘치는 홈퍼니싱 솔루션과 함께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tpoemseok@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