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한웅 기자 = 고봉민김밥인이 가맹점과의 동반 성장을 위한 '2025년 우수 가맹점' 시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우수 가맹점 선정 제도'는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 매장을 운영해 온 가맹점주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 매장 운영의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5년 우수 가맹점으로는 △광주신가점(모범 가맹점) △충북증평점(클린 가맹점) △부산해운대중동점(친절 가맹점) 총 3개 가맹점이 선정됐다. 선정된 매장에는 상패와 우수 가맹점 인증 마크, 그리고 150만 원 상당의 물류 및 마케팅 지원 혜택이 제공된다.
선정 기준은 다각적으로 진행됐다. 본사의 레시피 및 품질 기준을 철저히 준수한 매장은 '모범 가맹점'으로, 청결 및 위생 관리가 뛰어난 매장은 '클린 가맹점'으로, 실제 매장 이용 고객의 친절 매장 제보를 바탕으로 '친절 가맹점'을 선정했다.
올해 모범 가맹점으로 선정된 광주신가점 점주는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초심 잃지 않고 책임감 있게 매장 운영하겠다."라고 전했다. 클린 가맹점으로 선정된 충북증평점 점주는 "평소 열심히 운영해 온 것에 대한 인정을 받는 것 같아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말했다. 친절 가맹점으로 선정된 부산해운대중동점 점주는 "열심히 했는데 막상 선정되니 얼떨떨하다. 손님들께 매우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고봉민김밥인 관계자는 "선정된 우수 가맹점에 축하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가맹점과 본사가 서로 신뢰하고 협력하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브랜드의 얼굴이 되어 현장에서 고객과 만나고 있는 모든 가맹점주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whitss@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