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신라면세점이 '2026년 새해 맞이 경품 프로모션' 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새해를 맞아 출국 고객을 위한 총 1억3000만원 상당의 경품 프로모션 '쇼핑 파라다이스, 신라면세점(Shopping Paradise, The Shilla Duty Free)'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쇼핑 파라다이스, 신라면세점'은 신라면세점을 찾는 내·외국인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으로, '파라다이스 호텔&리조트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 1박 숙박권' 등 총 92명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신라면세점 전 지점에서 진행하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로그인 후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받아볼 수 있다.
또 신라면세점에서 26달러 이상 구입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외국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프라인 각 지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하면 바로 당첨 확인이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홍보 모델 '에이티즈(ATEEZ)'와 함께한 '2026 목표 달성 챌린지'도 만나볼 수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출석 일수 8일을 달성하면 경품 응모 기회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에이티즈 팬을 위한 '에이티즈 사인 폴라로이드' ▲다독을 위한 '밀리의서재 전자책 12개월 구독권' 등 새해 목표 달성 응원 선물을 증정한다.
nrd@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