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적립에 77개 상품 멤버십 특가로 판매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SSG닷컴은 장보기 특화 신규 멤버십 '쓱세븐클럽' 출시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대규모 할인 행사 '쓱 장보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쓱세븐클럽은 월 구독료 2900원에 쓱배송(주간·새벽·트레이더스) 상품 결제액의 7%를 SSG머니로 고정 적립해주는 멤버십이다. 매달 신세계백화점몰과 신세계몰 최대 7% 쿠폰을 제공하며, 오는 3월에는 국내 대표 OTT 티빙 옵션형도 선보인다.

쓱닷컴은 행사 기간 신선·가공식품과 일상용품 77가지를 멤버십 전용 특가로 판매한다. 해당 상품군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20% 상품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특히 '오늘의 Pick' 코너에서는 매일 다른 인기 품목을 엄선해 최저가에 도전한다. 9일에는 CJ제일제당 고메너겟(450g)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해 개당 최종가 7900원대에, 스팸 클래식(200gx6개입)을 최종가 1만6000원대에 판매한다. 쌀, 올리브유, 스타벅스 원두, 캡슐세제 등 품목도 차례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외에도 매일 최대 7000원의 장보기 지원금 또는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하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 관계자는 "지금 '쓱세븐클럽'에 가입하면 월 구독료 2개월 무료에 티빙 1개월 이용권까지 받아볼 수 있다"며 "원하는 날 받아볼 수 있는 쓱배송의 편리함에 강력한 적립 혜택과 전용 프로모션을 더해 체감 만족도를 극대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