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인기 메뉴와 신제품 담아
[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제너시스BBQ 그룹은 2026년 설을 맞아 가족과 지인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엄선한 원재료와 BBQ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온·오프라인에서 호응을 얻은 인기 제품과 신제품을 함께 구성해 명절 선물에 걸맞은 품격과 실용성을 담았다.

이번에 선보인 설 선물세트는 ▲BBQ 대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한 '든든한 세트' ▲탕과 치킨, 간편식을 함께 담아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는 '황금한상 세트' ▲인기 메뉴와 신메뉴를 폭넓게 구성한 프리미엄 '감사명가 세트' 등 총 3종이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든든한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을 포함해 콘소메 안심치킨, 오븐구이 닭다리(자메이카) 등 총 5종 제품으로 구성돼 부담 없이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황금한상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과 스모크치킨, 치킨강정, 진육수 닭곰탕 등 총 9종을 담아 명절 식탁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구성의 '감사명가 세트'는 후라이드 치킨을 비롯해 참나무향 훈연치킨, 촉촉하닭, 진육수 닭개장, 춘천식 닭갈비 떡볶이 등 총 13종을 담아 선물의 격을 한층 높였다. BBQ 설 선물세트는 BBQ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세부 구성과 배송 정보도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