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이마트가 설 명절과 신학기 시즌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7일 간 '고래잇 페스타'를 연다고 27일 밝혔다.
먹거리부터 가구, 가전, 캠핑용품까지 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초특가 행사를 통해 체감 물가를 낮추겠다는 취지다.

행사 초반 4일 간은 혜택에 재미까지 더한 과자, 만감류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한다. '과자 무한 골라담기'는 2만5000원에 지정 박스 2개를 활용해 과자를 개수 제한 없이 담을 수 있는 행사로, 평시 대비 50% 이상 저렴하다. 맛동산, 허니버터칩, 오사쯔 등 해태 인기 스낵 10종을 약 300만봉 준비했다. '만감류 7개 골라담기'는 천혜향, 레드향, 황금향 중 7개를 98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400톤(t) 물량을 확보해 최대 반값 수준으로 선보인다.
신학기 수요를 겨냥한 가구 행사도 마련했다. 대표 상품인 '데코라인 플랜 침대세트(슈퍼싱글)'는 침대, 매트리스, 수납장, LED 조명을 포함해 19만9000원에 단독 판매한다. 동급 사양 상품 대비 70% 이상 낮은 가격의 초특가 구성으로, 침대 하단 3개의 수납 서랍과 벙커 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책상, 책장 LED 조명까지 포함된 데코라인 책상 세트와 허리 편한 오피스 체어도 각각 22만9000원, 2만9900원에 기획했다.
학습용 디지털 가전 혜택도 강화했다. 이마트 에이스토어에서는 '에브리유니즈' 앱으로 고등학생, 대학생 인증 시, '맥북 에어 M4', '아이패드 에어 M3' 등 애플 인기 제품에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선물 수요가 많은 '효도 가전'도 특가에 선보인다. 세라젬, 바디프랜드, 코지마 안마의자는 행사카드 결제 시 최대 120만원 할인하며, 마사지건과 온열 찜질기 등도 1만9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오아 멀티마사지건', '모아온 맥반석 황토 온열 찜질기' 등 인기 안마기, 찜질기 상품도 최대 20% 할인하며 TV, 음식물처리기, 무선청소기 등 인기 가전도 행사카드 결제 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고래잇 페스타 기간에 이마트에 자주 방문할수록 체감 혜택은 더욱 커진다. 행사 기간 중 2회 방문해 각 10만원 이상 구매 시, e머니 최대 1만5000점을 제공하며, 스탬프 5개를 모으면 '고래잇 한복 키링'을 선착순 증정한다.
정양오 이마트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설 명절, 신학기 시즌 등을 앞두고 먹거리부터 가구, 가전 등 생활 전반의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상품과 혜택을 준비했다"며 "골라담기 행사 등 체험형 요소를 더한 만큼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혜택과 재미 모두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nrd@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