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조민교 기자 = 롯데GRS 롯데리아가 11번가와 제휴해 'E쿠폰 메가데이' 프로모션 할인 제품을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판매한다. 명절을 앞두고 혼밥부터 가족 단위 수요까지 겨냥한 할인 행사다.
3일 롯데GRS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메가데이 3인팩 ▲통다리 치킨버거 2인팩 ▲더블치킨버거 1인팩 등으로 구성됐으며, 최대 32%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여러 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부터 1인용 콤보까지 선택 폭을 넓힌 점이 특징이다.

메가데이 3인팩은 리아 불고기베이컨, 클래식치즈버거, 핫크리스피치킨버거 등 버거 3종과 포테이토, 치즈스틱, 콜라 3잔으로 구성됐다. 통다리 치킨버거 2인팩은 통다리 크리스피치킨버거와 리아 새우베이컨, 치즈스틱, 콜라 2잔을 담았으며, 더블치킨버거 1인팩은 더블치킨버거와 화이어윙 2조각, 콜라로 구성된 콤보 메뉴다.
'E쿠폰 메가데이' 기간에 구매한 쿠폰은 3월 1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결제 시 7%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1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런치플레이션이 이어지는 고물가 상황에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버거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콤보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만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kyo@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