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유진투자증권이 책을 읽고 소통하는 '유진독서클럽' 캠페인을 진행한다.
9일 유진투자증권은 이달 22일까지 브랜드 커뮤니티 '유진라이브'를 통해 유진독서클럽의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모집 인원은 200명이며, 독서를 즐기며 책을 매개로 소통하고 싶은 사람은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이번 독서클럽의 선정 도서는 코디정 작가의 논리학 인문 교양서 '생각의 기술'이다. 참가자들은 책을 함께 읽으며 논리적 사고와 지식 탐구를 주제로 활동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선정 도서 1권 ▲업사이클링 친환경 가죽 북커버 ▲마그네틱 북마크 등 북클럽 키트가 제공된다. 공식 활동 기간은 올해 3월 16일부터 4월 12일까지 4주간이며,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활동 기간 중 '데일리 독서 인증' '작가가 선정한 필사' '독서 후기' 등 이벤트도 운영한다. 캠페인 마지막에는 저자와 직접 소통하는 '작가와의 북토크'를 진행하며, 우수 활동자 50명을 선발해 작가 강의와 함께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전종윤 유진투자증권 브랜드전략팀장은 "투자와 독서는 꾸준함과 성찰을 통해 성장한다는 점에서 본질적으로 닮아있다"며 "이번 '유진독서클럽'이 함께 지혜를 나누고 서로의 성장을 응원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dconnect@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