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윤애 기자 = AXA손해보험(악사손보)는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을 통해 임시운전자 특약 및 긴급출동서비스 특약을 비롯해 정비 쿠폰 16종과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까지 연휴 운행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일 밝혔다.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내 임시운전자 특약은 피보험자 외에 부부, 가족 및 형제자매, 지명 1인 등 상황에 맞춰 운전자 범위를 지정할 수 있도록 설계돼 교대운전이 잦은 명절 기간에 유용하다. 가입 기간은 1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으며, 약관에서 정한 범위 내에서 대리운전 등 제3자가 운전하던 중 발생한 사고도 보상받을 수 있다.

악사손보는 사고 예방의 기본이 되는 사전 점검을 위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정비 쿠폰 16종을 제공한다. 엔진오일 점검 및 교환은 연 2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에어컨과 히터 필터 교환은 30%, 공임비는 10% 할인 적용된다. 와이퍼는 국산차 50%, 수입차 30% 할인 등 실사용 중심 혜택을 담았다. 쿠폰은 악사손보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 내 '혜택' 페이지에서 간단한 고객 인증 후 내려 받아 전국 스피드메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고, 1.3톤 초과 차량은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와 함께 악사손보는 28일까지 '동계 안심 차량 케어 서비스'를 운영해 자동차보험 가입 고객이 타이어 공기압과 마모, 배터리 상태, 각종 오일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을 사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악사손보는 갑작스러운 사고 상황에서도 고객이 안심하고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긴급출동서비스 특약을 통해 긴급 견인 서비스, 배터리 충전 서비스, 타이어 펑크 수리 서비스 등 7가지 항목의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악사손보 관계자는 "명절에는 장거리 운전과 정체로 차량 상태와 운전자 구성의 변수가 생길 수 있는 만큼, 사전에 기본 점검을 챙기고 운전자 범위를 명확히 설정하는 것이 안전운행에 큰 도움이 된다"며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 내 특약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안심하고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yunyu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