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오경진 기자 = 닭 가슴살 및 고단백 간편식 플랫폼 '랭킹닭컴'을 운영하는 ㈜푸드나무(대표 정민영)는 자사 신제품 '잇메이트 닭 가슴살 스테이크' 3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잇메이트 닭 가슴살 스테이크는 탱글한 식감과 육즙을 살려 운동 후에도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형태로, 풍미와 식감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한 팩당 15g의 단백질과 210kcal로 건강하고 가볍게 즐길 수 있으며, 국내산 100% 닭 가슴살을 사용해 원료 경쟁력도 함께 강조했다.
맛 구성은 총 3종으로, 취향과 식사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갖췄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의 오리지널, 육즙과 감칠맛을 살린 불고기 맛, 진한 숯불 향과 매콤한 바비큐 풍미를 더한 숯불바비큐 맛으로 구성된다. 단독으로 간편하게 즐기는 것은 물론, 수제 버거와 스테이크 덮밥 등으로도 응용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잇메이트 닭 가슴살 스테이크는 단백질을 맛있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출시한 제품"이라며 "랭킹닭컴을 통해 운동하는 날은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볍고 맛있게 단백질을 챙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잇메이트 닭 가슴살 스테이크 신제품은 랭킹닭컴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를 기념한 특가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ohzin@newspim.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