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박민선 기자] 한국투자증권(사장 유상호)은 다음달 13일까지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와 금융상품 거래 어플리케이션 ‘펀답(FundApp)’을 통해 ISA 사전예약 후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으로 이벤트 내용을 공유한 고객 전원에게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고, 2016명 고객을 별도로 추첨해 5천원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ISA는 펀드, ELS, 예금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통장에 담아 통합 관리하는 계좌로 내달 14일 정식 출시 예정이다. 발생한 수익 중 최대 250만원까지 비과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절세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단, 중도해지 시 세제상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며, 과세기준 및 과세방법은 향후 세법개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박원옥 WM전략본부장은 “편리한 자산관리와 절세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한국투자증권 ISA 출시에 만전을 기하는 것은 물론, 관심 가져주시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www.truefriend.com)와 고객센터(1544-5000/1588-0012)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핌 Newspim] 박민선 기자 (pms071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