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쇼핑몰 사이트서 1인당 최대 2작품까지 응모 가능
[뉴스핌=황세준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온라인 사진전을 개최한다.
한국후지필름은 기존 고객들과의 소통을 한층 더 강화하고 지속적인 사진 문화 전파를 위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3월 말까지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1 FRIEND’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한국후지필름의 제품 중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스마트폰 프린터 ‘인스탁스 쉐어’, ‘피킷’에 한해 각 제품 또는 필름이 사진 작품 속에 잘 드러나는 방식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하면 참여할 수 있다.
공식쇼핑몰 사이트 내 사진전 페이지에서 JPG파일 형식으로 1인당 최대 2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내부심사(70%)와 ‘좋아요’(30%)를 합산해서 심사가 이루어지며 수상작은 4월 7일 발표한다.
최우수상 수상자 1명에게는 후지필름 공식 쇼핑몰의 15만원 이용권을 증정하며 우수상 2명에게는 7만원권을, 장려상 3명에게는 3만원권을 증정한다.
회사 관계자는 “’후지필름 리얼 사진전’은 최근 쇼핑몰 리뉴얼 후 새롭게 시작하는 온라인 사진전으로 3월에는 ’친구’라는 주제로 진행되며,2달에 한 번씩 다양한 주제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자기만의 감성을 사진으로 자유롭게 표현하고 사람들과 공유하는 즐거움도 누리면서 풍성한 혜택도 받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