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우수연 기자] 와이디온라인이 개발해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게임 '천군 : 무한쟁탈전'이 출시에 앞서 오늘(22일)부터 파이널 테스트를 실시한다.
파이널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오늘부터 24일(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시간 제약없이 자유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사전 등록한 유저들은 등록된 연락처로 전송된 링크를 통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으며, 테스트 진행 전 신청하지 못한 유저라도 모집 페이지(http://event.ncucu.com/chungun/finalcbt)나 공식 카페, 공식 페이스북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게임을 다운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천군 : 무한쟁탈전'은 테스트 진행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아이템도 지급한다. 일자별 접속 보상으로 상위 등급의 영웅을 지정하고 플레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아이템도 순차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테스트 참여자를 위한 출시 후 경품 아이템 증정도 있다. 테스트 신청자에게는 보석 500개와 금화 1만개를 전원 지급하며, 테스트 기간 중 군주 레벨 10 달성 시 3~5성 영웅 소환권 1장, '강동의 호랑이' 던전을 클리어할 경우 보석 100개와 3~5성 영웅 소환권이 지급된다. 설문 참여와 버그 제보 참여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보석 300개 씩을 증정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파이널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게임성, 서버 안정성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해 안정적인 출시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테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 및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chungu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와이디온라인> |
[뉴스핌 Newspim] 우수연 기자 (yes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