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형제품 20만원 보상판매도…'가족사랑 선물전'
[뉴스핌=황세준 기자] 삼성전자 냉장고·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태블릿 또는 청소기가 공짜다.
삼성전자는 5월 한 달간 자사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30만원 중후반대 가격인 ‘갤럭시 탭 A with S펜’ 또는 ‘모션싱크 청소기'를 증정한다.
또 TV, 세탁기, 에어컨 행사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두 증정품 중 하나를 1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무풍에어컨, 냉장고, 김치냉장고, 세탁기 행사 모델을 구매하고 제조사 상관없이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제공하는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갤럭시 클럽’ 가입 고객이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2장과 함께 최대 1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족과 관련된 기념일이 많은 5월을 맞이해 부모님 세대부터 자녀 세대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최신 IT 제품 선물을 선호하는 부모님들이 늘어남에 따라 가전과 IT 제품을 함께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일석이조의 혜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가족 사랑 선물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삼성전자> |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