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내 2000개의 하트 모양 면 생산...청소년 장학금도 기부
[뉴스핌=박예슬 기자] 팔도는 '왕뚜껑'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속 하트면을 찾는 '사랑의 하트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사랑의 하트면 이벤트는 오는 11월까지 '왕뚜껑', '김치왕뚜껑', '짬뽕왕뚜껑', '우동왕뚜껑', '왕뚜껑 철판볶음면' 등 5종의 제품 속에 들어 있는 하트 모양의 면을 찾는 고객에게 경품(팔도 라면 선물세트)을 제공하는 행사다.
<사진=팔도> |
이벤트 기간 동안 총 2000개의 하트 모양 면이 들어 있는 제품이 생산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하트면 1개 당 기부금을 적립해 청소년들을 위한 장학금으로 기부한다.
고객이 발견한 하트면 1개당 2만원이 적립되며 팔도는 생산된 하트면 1개당 1만5000원씩 총 3000만원을 적립, 최대 7000만원을 '팔도 꼬꼬면 장학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팔도 꼬꼬면 장학재단은 지난 2012년 팔도와 개그맨 이경규가 함께 설립한 장학재단으로 그동안 총 310명의 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2억9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하트 모양의 면을 찾은 고객은 하트면과 함께 동봉되어 있는 당첨권을 작성한 후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핸드폰 번호로 전송하거나 당첨권을 우편을 통해 팔도 본사로 송부해도 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팔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창민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그동안 왕뚜껑에 보내준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팔도와 고객이 함께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하트면’을 통해 행운도 잡고 기부도 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팔도는 왕뚜껑 신규 광고 모델로 대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발탁하고 광고 촬영을 마쳤다. 아이오아이를 모델로 한 광고는 다음달 1일부터 방영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박예슬 기자 (ruth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