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최순실 연예인 라인’ 증거를 가지고 있다며 계속 거짓말을 하면 다음주에 공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뉴시스> |
안민석 의원 “최순실 연예인 라인 증거 있다…거짓말 계속하면 그 가수 다음 주에 공개”
[뉴스핌=정상호 기자] 안민석 의원이 ‘최순실 연예인 라인’ 증거가 있다고 밝혔다.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10일 오전 방송된 tbs 라디오 ‘김어준의 뉴스공장’에 출연해 세간을 들썩인 ‘최순실 연예인 라인’에 대해 또 한 번 언급했다.
이날 안민석 의원은 “지난주 방송에서 연예계에 최순실 연예인 라인이 있다고 했다. 제가 최순실 연예계 라인이 있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특정인을 거론하지 않았다. 근데 몇몇 분들이 난리를 치더라”고 운을 뗐다.
이어 안민석 의원은 “특히 어떤 분이 거짓말을 하고 있는데 구체적인 증거를 다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새누리당 김성태 의원이 “최순실 연예인 라인 명단을 공개하라”고 하자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 연예인 명단을 밝히면 그 가수는 끝장난다. 특정인을 공개하는 건 나의 목적이 아니다”고 ‘최순실 연예인’ 공개에 일단 선을 그었다.
그러면서도 안민석 의원은 “연예인도 공인인데 거짓말을 하면 안 된다. 이 상황에서 거짓말하지 않기를 경고 드린다. 계속 거짓말을 한다면 다음 주에 공개하겠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뉴스핌 Newspim] 정상호 기자(newmedi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