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부터 구매고객 중 추첨 통해 80명 선발
[ 뉴스핌=황세준 기자 ] LG전자 스마트폰 'V30'과 'V30+'를 구매하면 걸그룹 트와이스를 만날 수 있다.
LG전자는 오는 16일부터 22일까지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V30 & 트와이스 사인회’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중 80명을 추첨해 27일 예정된 트와이스 사인회에 초대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 트와이스의 신규 앨범 ‘트와이스타그램 (twicetagram)’을 제공한다. 제품에 탑재된 '기프트팩' 앱의 '트와이스 구매인증 이벤트'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인 경우 응모 시 수험생 난에 체크하면 추가 선물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당첨자 중 별도 추첨을 통해 LG 그램 노트북, LG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수능 이벤트 일환으로 수험생 5000명에게 구글의 최신 VR 헤드셋인 '데이드림 뷰'를 증정하는 '굿바이 수능 , 굿 바이(buy) V30' 프로모션도 16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회사측은 "V30 구매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전자는 V30의 기능을 소개하는 ‘LG V30 X 트와이스 Knock Knock 세로 뮤직비디오를'를 유튜브에 공개해 한 달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바 있다.
<사진=LG전자> |
[뉴스핌 Newspim] 황세준 기자 (h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