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황수정 기자] 배우 구혜선이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예스24(표 김기호, 김석환)가 오는 29일 오후 7시 합정동 북카페 디어라이프에서 '구혜선 악보집'을 펴낸 배우 구혜선과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북 콘서트는 예스24와 BC카드가 공동 제작한 도서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에서 진행하는 첫 공개방송 겸 북 콘서트로, 피아노 및 기타 연주곡집을 출간해 '이달의 도서'에 소개된 저자 구혜선이 진행자 김동영 작가의 사회로 독자들과 소통하는 자리다.
북 콘서트에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예스24 사이트에서 신청 인원과 참석 희망 댓글을 달면 된다. 추첨을 통해 60명을 무료로 초대하며, 당첨자는 27일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예스책방 책읽아웃'은 김하나 작가와 김동영 작가의 격주 진행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저자를 만나 책과 책 너머의 이야기를 전한다. '이달의 도서' 소개를 비롯해 도서 추천과 작가 인터뷰 등 풍성한 콘텐츠를 소개한다.
예스24 뉴미디어파트 이윤정 파트장은 "도서 전문 팟캐스트 방송 '예스책방 책읽아웃'과 '북 콘서트'는 기존에 운영하고 있는 문화웹진 '채널예스'와 더불어 도서를 여러 채널을 통해 독자들에게 소개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독자들에게 더욱 더 많은 문화소식을 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황수정 기자(hsj1211@newspim.com)·사진 더디퍼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