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롯데제과·롯데푸드 "파이팅 한잔 하세요"
[뉴스핌=오찬미 기자]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와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 그리고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음료를 나눠주는 깜짝 이벤트를 열었다.
13일 롯데에 따르면 이날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를 비롯한 각 사 임원들은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음료와 초콜릿을 나눠주는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이벤트를 공동 진행했다.
13일 서울 양평동 본사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직접 음료를 나눠주는 '파이팅! 한 잔 하세요' 이벤트가 열렸다. 앞줄 왼쪽 세 번째 민명기 롯데제과 대표이사, 네 번째 이영호 롯데푸드 대표이사, 다섯 번째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 <사진=롯데홈쇼핑> |
이 이벤트는 지난 2016년 4월부터 분기별로 진행되고 있는 롯데홈쇼핑 소통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양평동 사옥을 함께 사용하는 롯데홈쇼핑, 롯데제과, 롯데푸드가 공동으로 진행했다.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는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롯데 양평빌딩에서 근무하고 있는 모든 임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롯데제과, 롯데푸드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공감하고 소통하는 조직문화를 적극적으로 조성해 ‘누구나 다니고 싶은 회사’를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핌 Newspim] 오찬미 기자 (ohnew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