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협력 통해, 홍보전문가 양성학과 신설
입학생 전원에게 다비치안경 취업기회 제공
[뉴스핌=김선엽 기자] ㈜다비치안경체인과 강동대학교가 산학협력을 통해 신설한 '다비치 맞춤 SNS 홍보전공'이 예비 신입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강동대 SNS 홍보전공은 4차 산업시대에 유망직종으로 주목받고 있는 국내 유일의 온라인 홍보전문가 양성학과다.
SNS홍보 전공자 입학생 전원은 졸업과 동시에 다비치안경체인에 100% 취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는다.
SNS 미디어 홍보에 기반한 커리큘럼을 통해 마케팅 기초이론부터 영상 제작, LMS(Local Store Marketing) 실무를 습득한다.
학기 및 방학 중에는 전국 다비치안경체인 가맹점에서 마케팅 체험 및 실습을 경험하며 현장 중심의 인재로 거듭날 전망이다.
졸업생은 다비치안경체인 본사 및 다비치안경 가맹점에서 온라인 홍보기획 및 관리, 매장 마케팅 관리 등의 직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2월 28일까지 정시자율모집을 실시한다. 정시자율입학생 장학금 특전으로 입학생 전원에게 장학금 80만원을 제공한다.
또 1+1 동반입학 장학금을 시행해 신입생, 재학생 모두 주변지인 1명을 추천하여 정시자율 최종입학을 한다면 추천자와 동반입학자 2명 모두에게 80만원의 추가 장학금을 지급한다.
[뉴스핌 Newspim] 김선엽 기자 (sunup@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