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가수 베이빌론이 오는 3일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전곡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지난달 3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카엘로)’의 프리뷰 영상을 올렸다.
2분 가량의 영상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이번 정규 앨범에 수록된 13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모두 담겨 있다. 특히 13개의 트랙은 미리 듣기 음원뿐만 아니라 각 곡의 분위기에 어울리는 각기 다른 구슬로 형상화돼 눈길을 끌었다.
또이번 프리뷰 영상은 감각적인 사운드와 함께 독보적인 음색을 가진 베이빌론의 보컬 라인은 물론,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KARMA(카르마, Feat.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비와이)’의 랩 라인이 일부 공개돼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는 ‘천국, 하늘, 무언가에 새기다’라는 의미를 가진 라틴어다. 앨범 전체 스토리를 대표하는 단어이자 이번 앨범에 수록된 총 13곡 각각에 담긴 기억과 이야기들이 구슬로 형상화된 베이빌론의 무의식 세계를 나타낸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 |
더블 타이틀곡인 ‘One More Night(원 모어 나잇, feat. 빈첸)’과 ‘KARMA(Feat. 버벌진트, 더 콰이엇, 테이크원, 넉살, 비와이)’부터 수록곡인 ‘Heaven(헤븐)’, ‘Rough Rider(러프 라이더, Feat. 수퍼비, 지바노프)’, ‘Rose(로즈)’, ‘Sincerity(신시얼리티, Feat. 소피아)’, ‘그리웠나 봐(Miss You)’, ‘너의 흔적에(You’re Not)’, ‘꿈(Dream)’, ‘Drive(드라이브)’, ‘Karma(Deluxe Ver. Feat. 더 콰이엇)’, ‘One More Night(English Ver.)’, ‘바보(Acoustic Ver. Feat. 나플라)’까지 완성도 높은 13곡이 수록됐다.
베이빌론의 첫 번째 정규 앨범 ‘CAELO’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