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 표준 고급 3가지 플랜…보장 최대 12세11개월
[서울=뉴스핌] 박미리 기자 = 삼성화재가 반려견보험 '애니펫'을 다이렉트 사이트에서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삼성화재] |
'애니펫'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및 수술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 등을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순수보장성 일반보험 상품이며 보험기간은 1년이다. 실속, 표준, 고급 등 3가지 플랜으로 구성돼있다.
실속플랜은 반려견의 입∙통원의료비, 배상책임, 사망위로금을 보장한다. 이중 입∙통원의료비는 상해나 질병으로 국내 동물병원 내원 시 자기부담금을 제외한 병원비의 70%를 지급한다.
표준플랜은 고비용 수술에 대한 보장이 확대된고, 고급플랜은 표준플랜에 피부병을 추가 보장받을 수 있다. 이외 0세 반려견은 슬관절 수술도 특약으로 추가할 수 있다.
월 보험료는 만 3개월 말티즈 기준으로 실속플랜 2만원 초반부터 고급플랜 4만원 초반까지 플랜에 따라 달라진다. 특히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가입 시 자사 오프라인 상품보다 보험료가 10% 저렴하다.
보험 가입은 생후 60일부터 만 3세 11개월까지 반려견이 가입할 수 있다. 만기 재가입을 통해 최대 만 12세11개월까지 보장 가능하다. 삼성화재는 향후 상품 개정을 통해 만기 연령을 확대할 계획이다.
삼성화재 관계자는 "다이렉트 반려견보험을 통해 가족과 같은 반려견의 건강도 지키고 삼성화재 다이렉트 만의 차별화된 가입 프로세스를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milpar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