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성수 기자 = 코오롱글로벌이 이달 인천 서구 가좌동 106번지 일대에 주거용 오피스텔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를 분양한다고 7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0층, 3개동으로 이뤄진다. 전용면적 30~63㎡의 590실 규모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 [자료=코오롱글로벌] |
단지는 인천지하철 2호선 서부여성회관역과 가까워서 인천 서구 및 미추홀구를 비롯한 주요 도심으로 이동할 수 있다.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외곽순환도로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서울지하철 7호선 연장선인 석남역이 내년 개통될 예정으로 서울 및 강남권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근처 생활 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가좌점, 이마트 트레이더스 송림점, 나은병원, 가좌시장이 있다. 봉화초등학교, 석남중학교, 가좌중학교도 가깝다.
가좌 코오롱하늘채 메트로는 1인 가구를 위한 원룸을 비롯해 신혼부부 및 2~3인 가족이 살기 편안한 2룸, 3룸으로 구성된다. 일부 타입에는 복층형 구조를 적용했다. 단지 내 맘스까페와 키즈까페를 비롯해 옥상에는 주민 휴게 공간인 스카이가든(옥상 광장)이 조성된다.
또한 주요 산업단지와 인접한 직주근접 오피스텔로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단지 반경 4㎞ 이내에 현대제철과 우림테크노밸리, GS칼텍스윤활유공장, 인천기계 일반산업단지가 있다.
견본주택은 인천시 서구 석남동 579-7번지에 있다.
sungsoo@newspim.com